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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브라 콜센터 헤드셋 시리즈] 사용 환경에 따른 구매 가이드 대표 관리자 2022-07-06
[자브라 블루패럿 시리즈] 사용 환경에 따른 구매 가이드 대표 관리자 2022-06-23
[자브라 파나캐스트 시리즈] 사용 환경에 따른 구매 가이드 대표 관리자 2022-06-17
[자브라 이볼브 헤드셋 시리즈] 사용 목적에 따른 구매 가이드 대표 관리자 2022-05-30
[자브라 스피크 시리즈] 사용 환경에 따른 구매 가이드 대표 관리자 2022-05-19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자브라 파나캐스트 50 대표 관리자 2022-04-11
[개인용 화상회의 패키지] 웹캠과 헤드셋·스피커폰 함께해서 더욱 효과적인 화상회의 하세요! 대표 관리자 2022-04-01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이벤트] Elite 5 런칭 기념 포토리뷰 이벤트 [1] 대표 관리자 2022-09-14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2.2676.49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Bluetooth 페어링 가이드 모바일 장치 페어링 방법 대표 관리자 2017-03-14
Jabra로 Bluetooth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 지침은 Jabra 장치를 Bluetooth로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입니다. Jabra 장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jabra.co.kr/Support/bluetooth-pairing-guide
참고! 이는 컴퓨터 또는 태블릿 연결 안내 지침이 아닙니다.
기타 지원 안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www.jabra.com/support
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안내 |
- 상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 수령일로 부터 15일이 경과한 불량/오배송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 가능하면 주문건 수령 후 바로 제품 확인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상품은 개봉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 교환 및 반품 시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자칫 정상제품인 경우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오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
제품 불량 유무 (테스트)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처리가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 고객센터에 미리 접수하지 않으신 후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빠른 확인이 어려우며, 환불 또는 교환이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 배송 전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으로 가능합니다. |
- 상품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오후 3시 이후 취소 및 변경 요청하신건은 이미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처리를 원할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소요) |
· 교환/반품 주소 (착불 절대 불가) |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94,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 소요일(영업일 기준 3~4일)과 제품 테스트 소요일(영업일 기준 1~2일)을 넉넉히 고려후 접수 해 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 안내 (반드시 접수 후 택배 발송) 대표 관리자 2017-03-14
· 택배 A/S 이용안내 |
1) 제품,보증스티커가 붙어진 패키지,불량증상,구매 영수증 동봉(전원이상일경우 충전기를 동봉) |
2) 택배비용 : 서비스 의뢰시 고객님 부담, 서비스 완료 후 발송시 센터 부담 |
3) A/S 처리기간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 자브라 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94,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 02-2676-4902 / 택배 발송 전 반드시 전화 또는 게시판 상담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
- 업무시간 : 오전10시부터~오후 5시까지 |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오후 1시까지 |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제품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보증기간 기준 |
-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 제품 구입일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품라벨 및 구입 영수증을 제공하셔야 유효합니다. |
- 일정 기간 이상 사용이 이루어진 제품의 온라인 등록으로 인하여 최초 구입일자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보증일자를 제한합니다. |
- 제품 보증 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 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
· 제품 보증기간 |
1)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
2) 영업용 및 상업적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90일 입니다. |
· 제품 보증기간 예외 조건 |
1) 보증 기간 이 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4) 화재,홍주,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행하는 고장의경우 |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 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 보상서비스 안내 |
- 보증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
1)생산중지된 제품 |
2) 서비스가 중지된 제품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2-2676-4902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 네**** 2023-02-01
사무실에서 미팅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배로 비싼게 단점이랄까요.
독일 본사, 전...
네****
2023-02-01
사무실에서 미팅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배로 비싼게 단점이랄까요. 독일 본사, 전화 영어 선생님도 사용하셔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MS teams와 호환이 되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자세한 후기는 https://blog.naver.com/yujungzzang1/222987920506
불만족
네****
2023-01-30
만족 네**** 2023-01-28
만족 네**** 2023-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