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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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브라 AS시에는 구매영수증 필수★
AS센터 선연락 후 제품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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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안내 FAQ 더보기  

    •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페이지 링크 클릭!


      http://www.jabra.co.kr/headsets-and-speakerphones/compatibilityguide

    • Bluetooth 페어링 가이드 모바일 장치 페어링 방법 대표 관리자 2017-03-14

      Jabra로 Bluetooth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 지침은 Jabra 장치를 Bluetooth로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입니다. Jabra 장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jabra.co.kr/Support/bluetooth-pairing-guide



      참고! 이는 컴퓨터 또는 태블릿 연결 안내 지침이 아닙니다.

      기타 지원 안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www.jabra.com/support

    • 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수령일로 부터 15일이 경과한 불량/오배송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가능하면 주문건 수령 후 바로 제품 확인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상품은 개봉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자칫 정상제품인 경우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오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제품 불량 유무 (테스트)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처리가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에 미리 접수하지 않으신 후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빠른 확인이 어려우며, 환불 또는 교환이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 전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으로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3시 이후 취소 및 변경 요청하신건은 이미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처리를 원할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소요)

      · 교환/반품 주소 (착불 절대 불가)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94,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 소요일(영업일 기준 3~4일)과  제품 테스트 소요일(영업일 기준 1~2일)을 넉넉히 고려후 접수 해 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 안내 (반드시 접수 후 택배 발송) 대표 관리자 2017-03-14

                                   

      · 택배 A/S 이용안내
          1) 제품,보증스티커가 붙어진 패키지,불량증상,구매 영수증 동봉(전원이상일경우 충전기를 동봉)
          2) 택배비용 : 서비스 의뢰시 고객님 부담, 서비스 완료 후 발송시 센터 부담
          3) A/S 처리기간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자브라 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94,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 02-2676-4902 / 택배 발송 전 반드시 전화 또는 게시판 상담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 업무시간 : 오전10시부터~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오후 1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제품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보증기간 기준
          -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제품 구입일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품라벨 및 구입 영수증을 제공하셔야 유효합니다.
          - 일정 기간 이상 사용이 이루어진 제품의 온라인 등록으로 인하여 최초 구입일자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보증일자를 제한합니다.
          - 제품 보증 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 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1)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2) 영업용 및 상업적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90일 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 예외 조건
          1) 보증 기간 이 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화재,홍주,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행하는 고장의경우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 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상서비스 안내
          - 보증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1)생산중지된 제품
          2) 서비스가 중지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2-2676-4902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상품 사용후기 더보기  

    • 이번 Jabra Elite5 구매자입니다. HIT파일첨부[1] o**** 2022-09-24

      신품예약구매했고 기대엄청해서 장장 일주일 정도 기다려서

      겨우 배송받았습니다.

      사용하던중 치명적결함 발견후 바로 AS 요청했습니다.


      먼가 AS하려니 저같은 사람은 복잡하더군요. 

      처음 '대원'측 문의하니 '자비부담' 배송시켜야

      교환가능하다 해서.

      이의제기하니 구매일 재확인후 15일전 제품은

      구매측 연락해야한데서


      자브라 공식 스토어에 문의후 교환받기까지 또 일주정도...


      따끈한 9월출시된 신제품이 공장문제겠지만

      대기업치곤 품질검수가 너무 느슨한듯 합니다.


      그리고 AS가 중간에 '대원'이라는 수입업체가 맡아서 하다보니

      첫구매 제품에 대해 별도 내용 잘 모르는 사람은

      머리가 아플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작은 제품이라 결함 많을수도 있지만

      그게 별도조치없이 바로 교환이라면 이렇게 

      번거로워서야 다음부터 재구매 생각이 생길까도 싶더군요.


      그리고 원래

      이어폰 구멍에 얇은막같은게 없나요??

      이래선 그대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서요 그럽니다.

    • 역시 좋아요 파일첨부 s**** 2022-09-22

      엘리트 65t를 만족스럽게 사용했는데 밀폐형이다보니 외이도염이생겨서 다른 이어폰을 쓰다가 헤드셋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알아보가 다시 자브라로 왔습니다.

      85h는 일단 가성비가 끝내주네요

      기능은 말할 것도 없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물리버튼으로 작동하니 오류도 적고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65t때는 없었는데 이젠 음성어시스턴트로 한글이 지원돼서 그 점도 마음에 드네요

    • 착용감 좋음 배터리 성능 좋음 업데이트 오래 걸림 HIT파일첨부 네**** 2022-09-21

      착용감 좋음 배터리 성능 좋음 업데이트 오래 걸림



      (2022-09-20 18:49: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만족 네**** 2022-09-17

      계속쓰오던거라 너무마음에들어요

      (2022-09-16 18:22: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만족 HIT[1] 네**** 2022-09-16

      사운드 전화음질 참좋습니다. 추천합니다.

      (2022-09-15 16:59: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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