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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안내 FAQ 더보기  

    •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페이지 링크 클릭!


      http://www.jabra.co.kr/headsets-and-speakerphones/compatibilityguide

    • Bluetooth 페어링 가이드 모바일 장치 페어링 방법 대표 관리자 2017-03-14

      Jabra로 Bluetooth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 지침은 Jabra 장치를 Bluetooth로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입니다. Jabra 장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jabra.co.kr/Support/bluetooth-pairing-guide



      참고! 이는 컴퓨터 또는 태블릿 연결 안내 지침이 아닙니다.

      기타 지원 안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www.jabra.com/support

    • 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수령일로 부터 15일이 경과한 불량/오배송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가능하면 주문건 수령 후 바로 제품 확인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상품은 개봉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자칫 정상제품인 경우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오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제품 불량 유무 (테스트)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처리가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에 미리 접수하지 않으신 후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빠른 확인이 어려우며, 환불 또는 교환이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 전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으로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3시 이후 취소 및 변경 요청하신건은 이미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처리를 원할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소요)
      · 교환/반품 주소 (착불 절대 불가)
          - CJ대한통운 택배  >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292번길 15 (주) 에이앤

          - 타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A동 403호

          -  A/S 관련 택배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 택배비 입금 계좌 : (주)디앤와이인터내셔널 / 신한은행 140-011-340065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 소요일(영업일 기준 3~4일)과  제품 테스트 소요일(영업일 기준 1~2일)을 넉넉히 고려후 접수 해 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 안내 (반드시 접수 후 택배 발송) 대표 관리자 2017-03-14

      · 택배 A/S 이용안내
          1) 제품,보증스티커가 붙어진 패키지,불량증상,구매 영수증 동봉(전원이상일경우 충전기를 동봉)
          2) 택배비용 : 서비스 의뢰시 고객님 부담, 서비스 완료 후 발송시 센터 부담
          3) A/S 처리기간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자브라 센터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9호 / 택배센터  / 02-533-9982
          - 업무시간 : 오전10시부터~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오후 1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제품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보증기간 기준
          -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제품 구입일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품라벨 및 구입 영수증을 제공하셔야 유효합니다.
          - 일정 기간 이상 사용이 이루어진 제품의 온라인 등록으로 인하여 최초 구입일자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보증일자를 제한합니다.
          - 제품 보증 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 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1)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2) 영업용 및 상업적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90일 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 예외 조건
          1) 보증 기간 이 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화재,홍주,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행하는 고장의경우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 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상서비스 안내
          - 보증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1)생산중지된 제품
          2) 서비스가 중지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70-4236-5537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상품 사용후기 더보기  

    • 보통 NEW 네**** 2019-10-23

      케이스만 잃어버려서 걱정했는데, 케이스 추가구매해서 잘쓰고 있어요, 살짝 비싸긴하지만 이어폰 전체를 다시 사는것보단 나으니 다행이라고 생각중..

      (2019-10-22 10:44: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보통 [1] 네**** 2019-10-22

      케이스를 잃어버려서 새로 샀는데, 비싼 가격이 조금 아쉽네요.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이어폰이라 한번 더 주문했습니다. 근데 충전 단자가 C타입으로 업데이트 안된게 너무 아쉽네요.

      (2019-10-21 21:52: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불만족 HIT[1] 네**** 2019-10-12

      잘 안맞아요. 그냥 안붙이는게 더 예쁩니다

      (2019-10-11 09:34: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HIT파일첨부[1] r**** 2019-10-10

      똑같은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다가 이상이 생겨 A/S를 받게 되었습니다. 수리는 안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여 처음에는 마냥 좋아했었는데, 고장날 때까지 사용한 기간보다 A/S를 위해 제품을 보낸 후에 새 제품을 받기까지 기다린 시간이 훨씬 길었던 것 같습니다. 몇 달을 기다려 받은 새 제품도 왼쪽이 가끔씩 안 들리기 시작하더니 몇 달 쓰고나니 아예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처음 구입한 날로부터는 물론 보증기간 1년 이상이 경과되긴 하였지만 새 제품을 받은지는 몇 달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연히 어떠한 조치를 취해주리라 기대하고 A/S를 신청하기 위해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냈는데, 구입일자로부터의 경과일만 강조하며 A/S 불가 통보를 받았습니다. 또 특별 프로모션으로 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 받은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마저도 이전 판매업체 정책이라 자기네들은 적용시켜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많이 황당하고 억울하였는데, 결국 상담사 직원분과의 긴 통화 끝에 얻어낸 것은 보상 차원의 할인쿠폰이었습니다. 진짜 화도 많이 났고 (에어팟을 살 걸) 후회도 엄청나게 했지만 또 그 할인쿠폰으로 이 제품을 다시 구입한 것은 그만큼 운동할 때 유용하고, 사용하지 못했던 기간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어쨌거나 그간 익숙해졌기 때문에 다른 제품을 선뜻 선택하지 못했던 이유도 있을 것입니다. '언제 또 한쪽이 들리지 않는 게 아닐까?', '갑자기 뭐가 또 고장나는 건 아닐까?' 불안해하면서 사용하는 중입니다만 재구입한지 50일 정도 지난 현재까지는 다행히 이상이 없어 이제서야 상품평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방수가 된다고는 하지만 그 역시도 불안해서 물도 닿지 않게 하고, 땀도 그때그때 즉시 닦아주면서 잘 쓰고 있는 것은 맞는데, 상품평은 무조건 좋게좋게 호평으로 작성하기는 어렵네요. 그리고 사은품은 언제 보내주는 것인가요? 지금은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볼 수가 없는데, 당첨된 몇 사람에게만 한정적으로 증정해주는 것이었나요?

    • 잘 받았습니다 HIT[1] m**** 2019-10-08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크게 만족하고 있어요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상품 Q&A 더보기  

    • [기타] 문의합니다. NEW 이**** 2019-10-23

      [상품 이름]

      자브라 엘리트 75t

      [문의 내용]

      국내 출시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기타] 문의합니다. NEW 곽**** 2019-10-22

      [상품 이름] ELITE 65T

      [문의 내용]

      안드로이드 폰에 사운드 플러스, 자브라 어시스트를 설치 하고 나서
      이어폰과  사운드플러스가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설정에서 65t가 나타나 페어링을 해도 그다음으로 넘어 가지 않습니다

      기존 사용중인 ELITE 45E는 사운드플러스에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 펌웨어
      업데이트까지 문제 없습니다
    • [기타] 문의합니다. NEW 주**** 2019-10-22

      [상품 이름] 엘리트엑티브 65t

      [문의 내용]
      왼쪽 이어폰 화이트노이즈 문제로 문의후 상품반송했습니다(지난주 토요일) 어떻거 진행되는지 연락바랍니딘
    • [기타] 문의합니다. NEW 황**** 2019-10-22

      [상품 이름]elite active 65t

      [문의 내용]사용하는 도중 잡음이 갑자기 너무 심해지고 삐 소리가 종종 발생하여 귀에 무리가 가는 적이 있습니다 기계적인 문제 같아 교환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교환/반품] 문의합니다. 김**** 2019-10-21

      교환/반품시 주문자의 성함 및 주문번호로 구매내역 조회 후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 양식을 기재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은 구매 후 15일 이내에만 가능하며,단순 교환 및 반품시 제품이 개봉되어 있을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 미 개봉시 왕복배송비 고객부담해주셔야합니다.
      제품 초기 불량시 불량 확인 될 경우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이며,불량으로 오인했을 경우(정상제품) 착불로 고객님께 제품 재발송 해드립니다.



      [구매자 성함]김성민

      [주문번호]20191016-0000196

      [주문 상품]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

      [교환 또는 반품]교환

      [교환/반품 사유를 기재해주세요]귀 왼쪽에서 화이트 노이즈 와는 다른 지직 거림이 들리고 왼쪽 소리가 1초 마다 끊김현상
      {서서 들으면 좀 덜 한데요 누워서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진짜 심해요ㅜㅜ}



      위의 양식을 모두 기재해주시면 내용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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