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4236-5537


MON - FRI AM 10:00 - 18:00
SAT, SUN, HOLIDAY OFF
LUNCH PM 12:00 - 01:00


A/S CENTER


1544-4749
★자브라 AS시에는★
AS센터 연락 후 선상담 필수

    •  
    •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이용안내 FAQ 더보기  

    •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페이지 링크 클릭!


      http://www.jabra.co.kr/headsets-and-speakerphones/compatibilityguide

    • Bluetooth 페어링 가이드 모바일 장치 페어링 방법 대표 관리자 2017-03-14

      Jabra로 Bluetooth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 지침은 Jabra 장치를 Bluetooth로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입니다. Jabra 장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jabra.co.kr/Support/bluetooth-pairing-guide



      참고! 이는 컴퓨터 또는 태블릿 연결 안내 지침이 아닙니다.

      기타 지원 안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www.jabra.com/support

    • 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수령일로 부터 15일이 경과한 불량/오배송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가능하면 주문건 수령 후 바로 제품 확인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상품은 개봉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자칫 정상제품인 경우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오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제품 불량 유무 (테스트)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처리가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에 미리 접수하지 않으신 후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빠른 확인이 어려우며, 환불 또는 교환이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 전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으로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3시 이후 취소 및 변경 요청하신건은 이미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처리를 원할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소요)
      · 교환/반품 주소 (착불 절대 불가)
          - CJ대한통운 택배  >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292번길 15 (주) 에이앤

          - 타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A동 403호

          -  A/S 관련 택배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 택배비 입금 계좌 : (주)디앤와이인터내셔널 / 신한은행 140-011-340065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 소요일(영업일 기준 3~4일)과  제품 테스트 소요일(영업일 기준 1~2일)을 넉넉히 고려후 접수 해 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 안내 (반드시 접수 후 택배 발송) 대표 관리자 2017-03-14

      · 택배 A/S 이용안내
          1) 제품,보증스티커가 붙어진 패키지,불량증상,구매 영수증 동봉(전원이상일경우 충전기를 동봉)
          2) 택배비용 : 서비스 의뢰시 고객님 부담, 서비스 완료 후 발송시 센터 부담
          3) A/S 처리기간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자브라 센터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9호 / 택배센터  / 02-533-9982
          - 업무시간 : 오전10시부터~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오후 1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제품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보증기간 기준
          -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제품 구입일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품라벨 및 구입 영수증을 제공하셔야 유효합니다.
          - 일정 기간 이상 사용이 이루어진 제품의 온라인 등록으로 인하여 최초 구입일자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보증일자를 제한합니다.
          - 제품 보증 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 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1)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2) 영업용 및 상업적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90일 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 예외 조건
          1) 보증 기간 이 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화재,홍주,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행하는 고장의경우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 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상서비스 안내
          - 보증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1)생산중지된 제품
          2) 서비스가 중지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70-4236-5537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상품 사용후기 더보기  

    • 75t 구입후기 HIT파일첨부[1] k**** 2020-01-19

      안드로이드폰 유저라 에어팟프로 대신 선택하게 되었으며

      주 사용목적이 통화, 음질 순 이였습니다.

      음질이나 사용성, 어플의 경우  정말 만족합니다.

      다만 통화시 왼쪽 이어버드에서의 기계 노이즈가 빈번하게 발생하며, 또한 케이스에서 이어버드 꺼내는 순서를 왼쪽부터 꺼낼시 소리가 일시적으로 멈추는 등

      현상이 발생합니다.

      구입은 자브라공식몰에서 하였으며,

      이게 일시적인 현상인지, 다른 분들에게서도 발생하는 제품 자체의 문제인지 아직 의문입니다..

      추가로 어플에서 갑자기 배터리 잔량이 100%로 표기되는등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사용기종은 s10e, 2020.1.19 현재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기준입니다
      이상입니다.
    • 보통 HIT[1] 네**** 2020-01-18

      음질 우수 통화품질 우수 착용감 우수 앱 우수 한국어설명과 한국어 언어지원이되어 좋은데 히어쓰루기능쓸때 한쪽유닛이 잠시 꺼졌다켜지는 한번정도 그러는 아쉬운 점이있네요

      (2020-01-17 14:03: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만족 HIT[1] 네**** 2020-01-17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네요!

      (2020-01-16 23:12: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만족 HIT[1] 네**** 2020-01-16

      배송도 빠르고 아들이 좋아하네요~

      (2020-01-15 20:36: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만족 HIT[1] 네**** 2020-01-16

      역시 비싼값을하네요 좋습니다

      (2020-01-15 18:27: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상품 Q&A 더보기  

    • [상품] 문의합니다. 권**** 2020-01-19

      [상품 이름]75t

      [문의 내용]이것도 양쪽으로듣다가 한쪽빠지면 꺼지나요?
    • [상품] 문의합니다. 강**** 2020-01-19

      [상품 이름]
      자브라엘리트75t
      [문의 내용]
      제가 자브라엘리트75t 제품을 구입했는데 색상이 black으로 배송되는거 맞죠?
    • [배송] 문의합니다. 박**** 2020-01-14

      배송문의시 주문자의 성함 및 주문번호로 구매내역 조회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아래 양식을 기재해주세요.

      [구매자 성함/전화번호]
      박성진 / 01047201928
      [주문번호]
      20200114-0000150
      [주문 상품]
      자브라 엘리트 75t


      배송지를 잘못적었는데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TIP 1263호

      로 배송부탁드려요~
    • [상품] 문의합니다. 장**** 2020-01-14

      [상품 이름] jabra elite 65t

      [문의 내용]


      jabra elite 65t 뚜껑이 떨어져서 AS를 문의 드렸더니 고객 잘못이라고 새로 구입하라고 하네요

      아무리 고객 잘못이여도 AS를 해줘야 하는것 아닙니까? 한두푼도 아니고 뚜껑이 떨어졌따고 8만8천원하는 걸 새로 사라고 하네요

      수리비가 얼마 나오는건 이해를 하겠는데 무조건 고객이 알아서 사든지 말든지  하세요라는건 정말 이해할수가 없네요

      다시는 jabra쳐다도 안볼것 같네요

      뭐가 구리시는지 공개글도 되지가 않네요

    • [상품] 문의합니다. 전**** 2020-01-14

      [상품 이름] LINK 360 USB커넥터

      [문의 내용] 해당 상품과 엘리트 75t 이어셋 호환이 되는지요.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갤러리 더보기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