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4236-5537


MON - FRI AM 10:00 - 18:00
SAT, SUN, HOLIDAY OFF
LUNCH PM 12:00 - 01:00


A/S CENTER


1544-4749
★자브라 AS시에는★
AS센터 연락 후 선상담 필수

    •  
    •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이용안내 FAQ 더보기  

    •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페이지 링크 클릭!


      http://www.jabra.co.kr/headsets-and-speakerphones/compatibilityguide

    • Bluetooth 페어링 가이드 모바일 장치 페어링 방법 대표 관리자 2017-03-14

      Jabra로 Bluetooth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 지침은 Jabra 장치를 Bluetooth로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입니다. Jabra 장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jabra.co.kr/Support/bluetooth-pairing-guide



      참고! 이는 컴퓨터 또는 태블릿 연결 안내 지침이 아닙니다.

      기타 지원 안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www.jabra.com/support

    • 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수령일로 부터 15일이 경과한 불량/오배송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가능하면 주문건 수령 후 바로 제품 확인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상품은 개봉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자칫 정상제품인 경우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오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제품 불량 유무 (테스트)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처리가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에 미리 접수하지 않으신 후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빠른 확인이 어려우며, 환불 또는 교환이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 전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으로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3시 이후 취소 및 변경 요청하신건은 이미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처리를 원할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소요)
      · 교환/반품 주소 (착불 절대 불가)
          - CJ대한통운 택배  >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292번길 15 (주) 에이앤

          - 타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A동 403호

          -  A/S 관련 택배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 택배비 입금 계좌 : (주)디앤와이인터내셔널 / 신한은행 140-011-340065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 소요일(영업일 기준 3~4일)과  제품 테스트 소요일(영업일 기준 1~2일)을 넉넉히 고려후 접수 해 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 안내 (반드시 접수 후 택배 발송) 대표 관리자 2017-03-14

      · 택배 A/S 이용안내
          1) 제품,보증스티커가 붙어진 패키지,불량증상,구매 영수증 동봉(전원이상일경우 충전기를 동봉)
          2) 택배비용 : 서비스 의뢰시 고객님 부담, 서비스 완료 후 발송시 센터 부담
          3) A/S 처리기간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자브라 센터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9호 / 택배센터  / 02-533-9982
          - 업무시간 : 오전10시부터~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오후 1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제품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보증기간 기준
          -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제품 구입일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품라벨 및 구입 영수증을 제공하셔야 유효합니다.
          - 일정 기간 이상 사용이 이루어진 제품의 온라인 등록으로 인하여 최초 구입일자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보증일자를 제한합니다.
          - 제품 보증 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 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1)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2) 영업용 및 상업적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90일 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 예외 조건
          1) 보증 기간 이 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화재,홍주,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행하는 고장의경우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 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상서비스 안내
          - 보증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1)생산중지된 제품
          2) 서비스가 중지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70-4236-5537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상품 사용후기 더보기  

    • 만족 [1] 네**** 2019-06-16

      통화 음질은 최고네요

      (2019-06-15 06:32:3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사용후기 HIT[1] c**** 2019-06-09

      이것저것 헤드셋을 접해봤으나 이만한 물건은 없었습니다 소리잘들려서 줄여야되고 작게말해도 잘들어갑니다 부피가 크지만 차안에서 주로사용하니 괜찮죠 가격대가 쎄고 크기가크다는 단점으로 볼수있으나 충분히 구매할만합니다
    • A/S 품질관련 HIT[1] t**** 2019-06-07

      신규 구매한 제품의 듣는중 끊김현상/충전기에서 꺼내어 귀에 꽃으면 왼쪽 이어버드 문제 현상으로 A/S센터에 통화하여 6월 4일에 발송한 제품이

      6/5일 14시경에 서비스담당자한테 도착했다는 택배사의 문자를 받았고, 6/7일날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언제쯤 받을수 있는지 문의차 연락했으나 통화량이 많다는 이유로 연락처를 남겨 근무시간안에 연락 준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어 세번이나 전화해도 통화량이 많다는 이유로 연락처만 남겨놓고 5시 조금 넘어서 전화하니 업무 시간 끝나다는 멘트가 나옵니다

      도대체 언제쯤 전화해야 통화가 되고, 언제쯤 다시 받을수 있는지도 모르겠네요...고쳐서 오는데 생산공장가서 재 생산해서 오는 겁니까??

    • 완전무선이어폰의 최강자 HIT[1] s**** 2019-06-07

      완전무선 제품만 타제품포함 3번째 구매하였습니다.
      주목적은 통화였으며
      기존 유명한 이어폰 2개 구입했으나 상대방이 잘 안들린다는말에 자브라로 갈아타서 몇개월 사용했습니다.
      통화음질면에서는 대체제가 없는 완전무선 최고의 제품입니다.
    • 불만족 HIT[1] 네**** 2019-06-02

      잘 끊켜들리고 잡음 많아요 1쪽이 잘 안들리고 쓰기불편해요

      (2019-06-01 16:03:0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상품 Q&A 더보기  

    • [교환/반품] 문의합니다. NEW 조**** 2019-06-20

      교환/반품시 주문자의 성함 및 주문번호로 구매내역 조회 후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 양식을 기재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은 구매 후 15일 이내에만 가능하며,단순 교환 및 반품시 제품이 개봉되어 있을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 미 개봉시 왕복배송비 고객부담해주셔야합니다.
      제품 초기 불량시 불량 확인 될 경우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이며,불량으로 오인했을 경우(정상제품) 착불로 고객님께 제품 재발송 해드립니다.



      [조덕용]

      01023819575

      [20190616-0000059]

      [자브라 엘리트65t]

      [반품 및 환불]

      [왼쪽 유닛의 지나친 화이트 노이즈(지직거리는 소리)가 무시할 수준이 아닙니다. 노래를 들으면 화이트 노이즈가 계속 들려서 청음을 방해합니다. 히어스루 상태 아닙니다.

      오른쪽 유닛에서 삐소리 난것-이건 항상 나는 게 아니라 가끔 나는 거라서 그쪽에서 테스트 할때 안난다고 무시할 수도 있을것 같은데 꽤 큰소리로 길게 나는데 이거 나면 이어폰 귀에서 빼야할 정도입니다.

      왼쪽 오른쪽 소리 크기 차이-소리 차이가 크진 않지만 왼쪽 유닛의 소리가 약간 더 큽니다.

      오른쪽 유닛 재생,정지시 타닥하는 소리

      싼 가격도 아닌데 제품 브랜드와 홍보글 보고 학생 수준에서 큰맘먹고 샀습니다. 이렇게 문제 많은 제품이라면 안 샀을겁니다.쓴지 이틀됐는데도 문제가 이렇게 많아요.환불 부탁드립니다.

      제품 반송 어디로 보내야 하는지 주소 알려주세요.
      그리고 연락하실려면 문자로 해주세요.전화 받기 힘듭니다.]
    • [교환/반품] 문의합니다. NEW 정**** 2019-06-20

      교환/반품시 주문자의 성함 및 주문번호로 구매내역 조회 후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 양식을 기재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은 구매 후 15일 이내에만 가능하며,단순 교환 및 반품시 제품이 개봉되어 있을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 미 개봉시 왕복배송비 고객부담해주셔야합니다.
      제품 초기 불량시 불량 확인 될 경우 왕복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이며,불량으로 오인했을 경우(정상제품) 착불로 고객님께 제품 재발송 해드립니다.



      [구매자 성함] 정근우

      [주문번호] 20190617-0000026

      [주문 상품]JABRA elite active 65t

      [교환 또는 반품] 교환

      [교환/반품 사유를 기재해주세요]
      1. 블루투스가 너무 자주 끊겨요 특히 밖에 있을때 거의 매분 끊기고 심할때는 몇초동안 지지직거리네요
      2. 왼쪽 버드 음량이 오른쪽 음량보다 더 커요 차이가 심하네요/ 초기화 해봐도 여전히 그렇고 다른분들에게 물어봐도 왼쪽이 심하다고 하네요. 대부분 화이트 노이즈 때문에 오른쪽 소리가 더 크고 왼쪽이 상대적으로 작다고 하시는데 반대로 된거보니 문제가 있는거같네오


      위의 양식을 모두 기재해주시면 내용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문의합니다. NEW 조**** 2019-06-20

      [자브라 엘리트 65t]

      [문의 내용]
      왼쪽이음량이 약간 더 크고 화이트 노이즈가 있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 [기타] 문의합니다. NEW 김**** 2019-06-20

      [상품 이름]
      Jabra Elite 65t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작년에 귀사의 제품을 구매해서 너무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던중
      어제(6/19)부터 케이스가 잠기지 않는 현상이 보여 확인해보니
      제품의 (충전)케이스의 뚜껑부분의 걸림쇠(?)부분이 부러졌더군요.
      해당 부분이 수리되지 않으면 유닛이 케이스에 고정되지 않아서 충전도 잘안되고
      유닛자체도 분실의 우려가 있어서 수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센터에 전화를 해보려다가 시간이 지나서 일단 글을 남겨봅니다.

      제품ID : 9342
      우측 이어버드 : 501AA5CA3A78
      좌측 이어버드 : 00040379225
      충전 케이스 : 00040363809

      감사합니다.
    • [기타] 문의합니다. NEW 황**** 2019-06-20

      [상품 이름]
      jabra talk 45
      [문의 내용]
      2~3개월 전에 구로 사무실에 방문하여 AS를 맡겼는데, 아직 연락이 없어 문의드립니다.
      AS 진행상황 확인 바랍니다. 01025762431 연락 부탁드립니다.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갤러리 더보기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